일하는 방식의 변화, 컨슈머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

컨슈머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으로 디지털 기술 발전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으며, 공급망의 변동성이 커짐에 따라 전략적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업종 및 채널 간 경계가 소멸되고 소비자의 선호도와 타겟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가운데, 기업 내부 데이터 증가와 의사결정 복잡성이 심화되고 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하이퍼오토메이션, 하이퍼 퍼스널라이제이션, 하이퍼커넥티드 어댑테이션이 제시된다.

출처:삼성SD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