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새 식품, 유통, 제약회사들이 앞다퉈서 굿즈라고 해서 옷이나 인형, 의자 등등을 만들어서 팔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한테 톡톡 튀는 재미를 주면서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시도인데, 이게 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출처:SBS뉴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삼양그룹의 RPA 도입 이후 효과는? 삼양그룹 RPA 사례Next article모든 옷장에 맞춤 셔츠를! 오리지널스티치의 야망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컴포저블 커머스(Composable Commerce)는 무엇이고 어떻게 구현할 것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