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Strategy 전체 매출에서 마케팅 예산의 비중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예산이 전체 매출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1년에는 6.4% 였지만, 2022년에는 9.5%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러한 비중은 팬데믹 이전보다 낮은 수치이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Next article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 Similar Articles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Kantar의 "2025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는 생성형 AI의 확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 미디어 소비의 변화, 크리에이터 주도의 커뮤니티 성장 등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2025년 B2C 마케팅 및 고객 경험(CX) 트렌드(Forrester Research)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4년에는 생성형 AI가 마케팅과 고객 경험을 변화시킬 것이라는 기대로 다양한 실험이 이루어졌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혼합된 결과를 보여주었고, 변화는 장기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2025년에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3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