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매출에서 마케팅 예산의 비중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예산이 전체 매출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1년에는 6.4% 였지만, 2022년에는 9.5%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러한 비중은 팬데믹 이전보다 낮은 수치이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