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제로(Zero)에서 영웅(Hero)으로,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륙의 실수로 유명한 샤오미가 알고보니 대륙의 실력?? 샤오미의 성공비결과 샤오미가 야심차게 도전하는 New 리테일 전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공짜를 주고 알짜를 얻는 프리미엄(Freemium) 전략Next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크립토 침체기에도 VC들이 WEB 3 분야에 집중 투자하는 이유는?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보고서]닛신식품 그룹은어떻게 생성형AI를활용하고 있나? – 닛신식품 그룹의 생성형AI 도입 및 활용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