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언론사 동영상콘텐츠 확대를 위해 인력구조조정

관련 Article을 보다가 주요 미디어의 동영상 콘텐츠 확대를 위한 인력구조조정내용이 있어서 정리해봤다.

– 워싱턴 포스트 (The Washington Post)는 올 초에는 40 명이었던 동영상 직원을 70 명으로 늘렸다.

– 뉴욕 타임즈 (The New York Times)는 100 명의 논설 직원을 해고하는 한편, 동영상 담당 팀을 60인조로 2배이상 늘렸다.

– 마이크 (Mic)는 동영상 분야에 쏟는 에너지를 늘리기 위해로 8 월에 25 명의 직원을 해고했다.4 개월 만에 열린이 구조 조정을 통해 동영상 제작을위한 자원을 늘리는 데 성공하고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는 동영상 전문 풀 타임 직원은 25 명 이었으나 현재는 30 명으로 늘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