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출처:한국무역협회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치킨 로봇 롸버트치킨 최신 모델Next article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아마존(Amazon) CEO 앤디제시(Andy Jassy)가 직원들에게 보낸 E-mail ‘생성형AI 비전 및 일하는방식의 변화’ 2025-06-19 AX 시대의 핵심 엔진 : AI Agent로 판을 바꿔라 2025-06-19 금융사 생성형 AI 현안과 과제 2025-06-18 AI로 실현하는 구매 비용 절감 2025-06-17 성공적인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역량 – (3편) 202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