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쇼핑몰 Suning 얼굴인식 인증 무인점포 오픈

중국 온라인 쇼핑몰 Suning 은 얼굴 인증 결제 시스템을 갖춘 두번째 무인점포를 상하이에 오픈 하였다. 복단대학에 인접한 Wujiaochang 의 Suning의 무인 점포의 면적은 약 100 평방 미터로 무인 점포는 회사의 사자 마스코트 “Sugelaning (蘇格 拉寧)”제품과 가구는 물론, 전체의 약 70 %를 차지하는 스포츠 오리지널 상품 외에 4 개의 주요 카테고리 상품이 전시되어있다 .


매장에 들어갈때 QR코드 방식으로 인증하는 다른른 무인점포와는 달리 Suning  은 매장에 들어갈때 간단한 얼굴인식을 통한 방식으로 인증을 한다. 입점에 앞서 사용자는 자신의 휴대폰에 Suning Finance 의 모바일앱을 미리 다운로드 하여 얼굴인식을 등록하여 결제인증이 필요하다. 매장에서는 얼굴을 스캔 후 사용자는 무인점포에 입점하여 쇼핑을 할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