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 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지금의 디지털마케팅 전략 무엇이 중요한가!! 크리에이티브 vs 퍼포먼스인가? 오픈포럼 주요논의 Agenda 기업 디지털마케팅 전략의 우선 순위는? 디지털마케팅에서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효과적인 퍼포먼스전략 이란 무엇인가? AD Tech의 등장에 따른 기업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바라봐야 하나? 기업,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미디어랩 회사는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응해야하나?※ 오픈포럼 진행은 세미나 발표방식이 아닌 관련업계전문가분들을 모시고 각 주제별 이슈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오픈포럼 신청하기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월마트(Walmart) 무인키오스크 픽업타워 설치확대Next article아디다스(Adidas)는 어떻게 디지털광고 구매투명성을 확보하고 있는가?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패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이커머스 트랜드 쿠키리스 타게팅 마켓 맵(The cookieless targeting market map)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