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 – Credit X –

터키은행 DenizBank는 iPhone X 출시에 맞춰 iPhone X 구입을 위한 맞춤형 대출 상품인 ‘Credit X’를 출시하였다.  출시에 맞춰 독특한 Youtube 프리롤 광고를 집행하였다.

YouTube의 Device Targeted Ads를 활용하여 영상을 시청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단말기에 대응한 기종이 영상에 표시된다. 예를들어 iPhons 5s에서 프리롤 광고를 시청한 사용자는 영상의 상자안에 ‘iPhone 5s’ 가 나오도록 집행하였다.  iPhone의 6개 모델, Galaxy 11가 모델 등 총 18개의 구식 모델에 대응한 광고영상을 준비하여 집행하였다.

Credit X Case Study from FCB RAM on Vimeo.

관련참고기사:Credit X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