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달리면 음악이 만들어 진다. – Play the City-

Grammy Award를 주최하는 Recording Academy는 오랜만에 뉴욕에서 행사가 개최되는 것을 축하하기 위한 ‘Play the City’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Uber의 차량에 탑승한 승객이 뒷 창문이 악보로 되어 있어 차가 달리기 시작하면 차장에 비치는 사람이나 풍경을 인식해 실시간으로 음표로 변환하여 악곡이 생성되고 차안에 작곡된 음악이 흘러 나온다.

차량에 2개의 컴퓨터를 탑재하여 하나의 컴퓨터는 차창의 사물 및 얼굴을 인식하여 음표를 만들고, 다른 하나는 인식된 음표를 기반으로 사운드를 생성하는 기술을 적용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tFeOdex3F_g]

관련참고기사:60th Grammy’s – “Play the Cit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