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천하의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가 앞다퉈 뛰어든 이곳은 과연 어디? 명품 브랜드와 메타버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천하의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가 앞다퉈 뛰어든 이곳은 과연 어디? 명품 브랜드와 메타버스 개성과 주관이 뚜렷한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하는 추세입니다. 구찌, 샤넬, 버버리 등도 메타버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제약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Next article시계와 가방에 꽂힌 컬렉터 모여! 명품 리셀 플랫폼 와치박스 & 리백, 명품재테크, 명품 중고거래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