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쇼핑몰에 나타난 꽃미남 산타클로스 – #YorkdaleFashionSanta –

토론토에 위치한 Yorkdale Shopping Center는 기존 뚱뚱하고 빨간 정장을 입은 산타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멋지고 스타일리시하면서 패션감각이 뛰어난 이색산타를 활용한 캠페인 진행하였습니다.

모델 경력 30년의 Paul Mason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패션으로 산타복장을 하고 매장내에 방문한 여성 고객의 시선을 사로 잡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하였습니다.

 

쇼핑센터는 질병과 싸우는 아이들을 돕는 자선 행사의 일환으로 Mason과 함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YorkdaleFashionSanta으로 게시하면 Yorkdale Shopping Center에서 1달러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쇼핑센터의 홈페이지에 Mason씨가 착용한 옷과 아이템을 게재하여 구매도 함께 유도하였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uQfQX7dG5y0]

관련참고기사:Yorkdale Fashion Santa Selfi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