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코카콜라는 어떻게 인공지능 기술로 고객경험을 향상시켰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산업간 경계가 붕괴되고 비즈니스 생태계가 변화되면서 기존 전통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중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Next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Similar Articles 전통 기업의 생성형 AI를 활용한 일하는 방식 혁신과 그 사례 -SK Discovery-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난 3년 간 AI 전환을 위한 SK디스커버리 여정 소개 및 기업 내 도입, 확산의 참고 사례를 제시하는 세션입니다. 생성형 AI 기술이 소개된 후 우리... 24시간 일하는 AI가 석유화학 공장에 도입되면 생기는 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Chem의 대산 공장은 AI를 활용하여 생산 일정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에서는 플라스틱 및 기타 제품의 원료인 에틸렌과 프로필렌을 생산합니다. 생산 일정은 원료의 가용성,...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 2025 글로벌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분석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하여 알아야 할 4가지 [보고서]닛신식품 그룹은어떻게 생성형AI를활용하고 있나? – 닛신식품 그룹의 생성형AI 도입 및 활용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