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 이름을 트윗하면 이름에 얽힌 지식을 표시하는 옥외광고 캠페인-

코카콜라 캔 및 병에 사람이름을 표시하는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서 뉴욕타임스퀘어에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하였습니다. 병디자인에 사용되는 이름을 트윗하면 이름에 해당되는 다양한 지식을 옥외광고에 실시간으로 표시해주는 것입니다.

트위터 해시태그 #Cokemyname으로 자신의 이름을 게시하면 약 2분후에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이름에 관한 지식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이름이 ‘Ben’이라는 사람이 트윗을 하면 “1986년 이후 1618편의 영화에 등장한 이름” 이라고 관련된 정보가 나타납니다.

더불어 전광판 건너편에 웹캠을 설치하여 전광판에 표시된 내용을 촬영한 사진을 코카콜라 소셜미디어 팀이 1시간 이내에 트윗한 사람에게 보내주었습니다.

신규상품 출시를 고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실시간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하여 색다른 경험제공 과 입소문 효과 발생하였습니다. 캠페인 실시후 약 2주간 매일 200건의 사진이 전송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Send a Tweet to Coke’s Digital Billboard, and It’ll Tell You Fun Facts About Your Nam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