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를 맞추면 롤링스톤즈 라이브 티켓을 – Rock’n Roll Fligh –

록밴드 롤링스톤즈가 브라질 3개 도시에서 투어를 실시하였다. 티겟발매개시부터 몇시간도 채 안되 매진이 되었다.

이 투어의 스폰서를 맡고 있는 브라질 LCC.GOL 항공은 티켓을 구할 수 없었던 팬을 위해 354개의 입장권을 특별히 준비하여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참여를 위해서는 GOL항공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표시된 기내 좌석배치도 중에서 좋아하는 좌석을 클릭하면 롤링스톤즈 퀴즈가 출제되고 정답을 맞추면 자리를 확보하고 라이브 티켓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퀴즈을 못 맞추면 다른사람에게 기회가 돌아가며 이벤트 시작한지 30분 만에 좌석이 만석이 되었으며, 4일간 실시된 캠페인은 미디어의 큰 관심을 받아 1100만명이 방문하였으며, 60만건의 참여가 이루어졌다.

관련참고기사:Gol: Rock ‘n Roll Fligh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