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클라우드 상에서 실현한 과정을 공유합니다. 또한, 멀티모달 UX를 통한 직관적인 상담 서비스, 개방형 AI 봇 도입의 이점 및 클라우드에서의 화자 인증, 감성 분석 같은 신기술 적용 사례를 살펴봅니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의 AI 뱅킹 플랫폼이 금융 서비스 혁신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하고, 실제로 적용이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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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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