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Target) 리워드 프로그램 Cartwheel Perks 테스트

타겟(Target)은 이번달 부터 일부 점포에 Cartwheel을 활용한 리워드 프로그램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등 125개 점포에서 ‘Cartwheel Perks’ 를 통해 구입한 금액에 1달러당 10포인트가 부여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cartwheel-perks

실제 매장에서만 가능한  ‘Cartwheel ‘은 타겟이 제공하는 500~700개의 아이템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앱서비스이다. 대부분의 할인 대상 품목은 ‘Archer Farms’ , ‘Up & Up’ 같은 프라이빗브랜드(PB)상품들이 대부분이며, 5~10%정도의 할인이 되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매일 1가지 품목의 장난감을 50% 할인 되는 프로모션도 실시하였다. 할인기간이 짧은것은 당일하루만 되지만 최대 1개월 이상에 달하는 장기할인 제품도 있다.

고객은 구입하고 싶은 상품을 클릭하여 목록에 추가(첫회는 11가지 항목까지 가능)한후 구입시 매장의 계산대에서 바코드을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artwheel 은 기한내 동일한 상품을 여러번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참고:Target debuts points-based rewards program, adding more capabilities to Cartwheel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