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Target)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Target Incubator’ 런칭

Target은 그 동안 스타트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Target+ Techstars 프로그램, 뷰티분야에 중점을 둔 Target Takeoff, 인도를 거점으로 하는 Target Accelerato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Z세대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Target Incubator‘ 런칭하였다.

Target Incubator는 사람 과 생활을 좀더 나아지게할 수 있는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목표아래 농작물부터 온실가스 배출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 아이디어, 신기술, 서비스 등을 보유한 창업초기 단계의 어느정도 성과를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미 온라인 매트리스 회사 Casper 투자 와 Bevel, Harry ‘s, Bark, Who What Wear, Native, Quip , Rocketbook, GIR, NatureBox, Hello 등 디지털 퍼스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스타트업 브랜드와 협력하는 기업이라는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당일 배송 서비스 Shipt을 인수 하였으며, 현재 Shipt는 Target의 식료품 배송 시장를 강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있다.

관련참고기사:Target Incubato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