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회사의 AR을 활용한 유니폼 모으기 – Earn The Jersey –

2016년 9월 맨체스터 유나이트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인도 타이어 회사인 ‘Apollo Tyres’는 프로모션을 위해 축구팬을 위한 스마트폰 앱을 출시하였다.

Earn the jersey 라는 모바일앱은 선수들이 역사적인 순간에 착용한 유니폰믈 모으는 게임앱으로서 축구관련 App으로 처음으로 AR기술을 활용하였다.

게임은 회사로고를 스캔하면 화면에 유니폼과 축구공이 표시되는데 공을 살짝 터치하여 슛을 성공시키면 된다. 슛이 성공하면 유니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회사의 타이어 제품 ‘ALNAC 4G’를 모으거나 친구 20명에게 앱을 소개하면 보너스 유니폼도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 게임은 레별 1~3까지 3단계이며, 모든 레벨을 클리어 하면 ‘스타선수 사인 유니폼’을 선물 받을 수 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H1XEBS0XFqk]

관련참고기사:Earn The Jer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