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 IBM Presence ZonesNext article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온라인 교육의 미래, Udemy & Cousera WEB 3와 창작자 경제의 도래 2022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