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 IBM Presence ZonesNext article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Similar Articles 기업의 생성형 AI 도입 및 활용을 위한 궁금증 해소💡 필수 준비 사항, 코파일럿 적용 사례, 업무시스템 연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산성 향상과 업무 효율화를 목표로 생성형 인공지능을 신속하게 도입하여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이 많은 기업들에게 핵심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기업들의 Generative AI 동향 및 도입을 위한... BIM 기반 메가프로젝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프리콘BIM과 포스코A&C에서 구축하여 운영중인 건설사업관리 플랫폼 SCP(Smart CM Platform)를 적용한 시공 BIM의 공정, 원가, 품질, 안전, 자재관리 사례들을 소개 https://youtu.be/p0aefe1w72M?si=162Fxt7Wzdzfesp5 출처:캐드앤그래픽스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X프로젝트]CJ그룹 ‘그룹 옴니채널 전략 추진 ‘ (1월 4주)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