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확산의 주역 Fast Follower와 함께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의 중요성은 Gen Z와, 숏폼 비디오의 특성과 결부되며 강조되고 있습니다. 쇼퍼테인먼트가 잘 일어나도록 확산시키는 고객층은 누구인지 확인해 보세요.

본 강연은 디지털 마케팅 서밋 (DMS)에서 TikTok Korea가 발표한 내용으로 글로벌 모바일 시장 및 트렌드를 볼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모바일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올해에도 디지털 마케팅 서밋에서는 데이터, AI 등 새로운 기술의 융합과 이로 인한 마케팅 방식의 변화를 알려드립니다!

출처:DMK Globa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