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파괴적 커머스 시대의 기업 대응전략 출처:The Bel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 전담 조직 꾸린 기업 5%에 불과…전담 인력 평균 1.8명Next article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는 유통기한이 존재한다(4편)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 대기업이 실수하는 3가지 ‘Open Innovation Fantasy’ 세컨드 라이프의 실패에서 배우는 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