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출처:컴퓨터월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의 시대, 직원경험을 통한 조직 혁신 방안Next article2030 일하는 방식의 미래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월마트(Walmart)의 Marc Lore이 말하는 월마트의 디지털리테일 혁신전략 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