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한 커스터머 저니(Journey) 분석 및 프론트 엔드 프로세스 혁신 출처:컴퓨터월드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의 시대, 직원경험을 통한 조직 혁신 방안Next article2030 일하는 방식의 미래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 활용의 전환점, 현장 직원의 참여가 성패 가른다 2025-08-06 AI 시대의 코딩, 그 종말과 새로운 시작: 커서(Cursor) CEO가 그리는 프로그래밍의 미래 2025-08-05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 AI 시대의 인재상: 코딩하는 임원과 AI 네이티브 인턴(4편)- 2025-07-31 [무료보고서]AI트랜스포메이션 투자를 실제 비즈니스 성과로 만드는6가지 핵심 성공전략 2025-07-30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AI 실험을 위한 인프라 구축: LLM 프록시와 MCP(3편) – 2025-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