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피지컬과 디지털 세상을 통합하는 스타벅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독특한 메뉴와 눈길을 끄는 MD로 사랑받고있는 스타벅스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와코루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_고객접점 연결 및 고객경험증대 전략Next article디지털 탈바꿈 지표, 3A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 혁신 ChatGPT가 말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