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이 맞는 대행사 찾는 팁

Q. 우리 기업과 핏이 맞는 대행사는 어떻게 선정해야 할까요?
Q.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한 목표는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이 질문의 답을 찾고 싶다면, 아래 내용이 잘 수행되고 있는지 체크해 볼 필요가 있어요.

✅기업 목표 수립
✅이를 바탕으로 정확한 RFP(제안요청서)를 작성
✅마케팅 이해를 바탕으로 소통
✅신뢰와 존중을 기반으로 협업
✅각자 분담하기로 한 역할에 충실

대행사와 협업하는 기업은 많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잘 된다’는 경우는 상대적으로 적은데요. 이를 ‘좋은 대행사가 별로 없기 때문’으로만 봐야 할까요? 그렇지 않아요. 어쩌면 대행사에 대한 불안과 불신은 광고주의 마케팅 지식 부재가 원인일 수 있거든요.

광고주가 기본적인 이론과 원리, 개념 등을 탑재하고 있어야 💡대행사에게 원하는 것을 요청할 수 있고, 💡대행사의 제안이 올바른지 판단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어요.

신용성 아이보스 대표님의 강연을 통해 마케팅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광고주가 갖춰야할 지식과 태도‼는 어떤 것인지 정리해봅니다.

출처:아이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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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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