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T-mall 컬렉션 ‘See Now Buy Now’ 패션쇼Next article스마트 미러 기반 Virtual Fitness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으로 맥주를 제조하는 AI 맥주 제조사, 인텔리전트 X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