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T-mall 컬렉션 ‘See Now Buy Now’ 패션쇼Next article스마트 미러 기반 Virtual Fitness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자율주행, 사람 태운 승용차보다 화물 트럭이 먼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