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Case 홈플러스 지하철 가상 매장 -QR코드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11년도 칸 광고제 그랑프리상을 수상한 제일기획의 홈플러스 ‘전철역 가상 매장’캠페인 설명 영상이다. QR코드를 기반한 고객의 접점을 연계해 온라인쇼핑의 인지도 및 매출증대를 위한 전략을 잘 구현하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me8-Xx5pu2g]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ABSOLUT Vodka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캠페인Next article뉴미디어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독일 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 – Similar Articles BMW 브랜드 필름 ‘THE CALM’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01년 BMW가 'BMW Films'의 오리지널 시리즈 'The Hire'를 공개하고 2016년에 'The Escape' 를 공개한 후 올해 새로운 브랜드 필름인 「THE CALM」을 공개하였다. 전기 자동차 BMW i7...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