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화장품 체험매장에서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변신중인 세포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글로벌 코스매틱 기업인 세포라는 뷰티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장 잘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제품, 파트너, 고객을 모두 통합한 세포라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다시 태어나다Next article다양한 분야에 AI를 도입하고 있는 금융사들! 어떻게 사용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 DX는 어떻게 산업을 변화시켰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