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Hilton Hotel) 과 IBM은 협력하여 왓슨(Watson)을 기반한 호텔컨시어지(Concierge) 로봇(Robot)서비스인 코니(Connie)을 파일럿 테스트 하고 있다. 코니는 Watson 과 WayBlazer의 정보를 기반으로 학습을 통해 손님에게 여행지추천, 음식추천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코니는 버지니아에 있는 Hilton McLean 에서 손님의 질문에 친절하고 매너있게 정보를 제공하고 답변하는것을 배우고 있다. 코니는 Watson의 API를 연동하여 다양한 음성, 텍스트 변환, 자연언어 처리방식등을 통해 손님방문을 환영하고 호텔 서비스에 관한 질문에 답변을 할 수 있다. 더불어 WayBlazer의 다양한 여행 정보을 연동하여 호텔주변의 매력적인 여행지를 추천해 줄 수 있다. 코니는 손님과의 대화를 통해 학습과정을 거치면서 더 많은것들을 배우고 추천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