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은행 Piper Jaffray는 반년마다 10대 소비자 동향조사를 발표하고 있다. 전년대비 10대 지출은 2%가 감소했지만 패션분야는 전체쇼핑 예산의 38%를 차지할 만큼 여전히 지출을 많이 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10대 늘고 있어 전년대비 2%가 증가한 17%가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10대는 소규모의 전문적인 브랜드를 좋아하고 전통적인 대형브랜드는 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0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10위는 슈프림 (Supreme) 이며, 1위는 나이키(Nike)가 차지하였다. 10대들이 선호하는 패션브랜드 Top 10는 아래와 같다.
10. 슈프림 (Supreme)
9. 어번 아웃 피터스 (Urban Outfitters)
8. H & M
7. 룰루 레몬 (Lululemon)
6. 팩산 (PacSun)
5. 홀리스터 (Hollister)
4. 포에버 21 (Forever 21)
3. 아디다스(Adidas)
2. 아메리칸 이글 (American Eagle)
1. 나이키(Nike)
관련참고기사:These are the 10 clothing brands that teens are obsessed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