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소비자(The Consumer 2020)

PSFK 와 Cisco 가 공동으로 리테일 기업들이 2020년에 소비자들과 연결하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지에 관한 분석을 기반으로 ‘The Consumer 2020’ 보고서를 발간했다.


<image source=PSFK>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2020년의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관한 분석, 시장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역할 변화를 5개의 프로필로 정리했다. 또한 고객우선 리테일분야(리테일, 병원, 스포츠&엔터테인먼트)의 4가지 주요 변혁(Transformation)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Consumer 202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시세이도(Shisedo)는 왜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를 시작하였는가? – 시세이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D2C 추진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D2C 및 옴니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최근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라이브커머스 진행은 전세계 88개국에 있는 시세이도 뷰티컨설턴트(Beauty Consultant)가 화장품 및 메이크업 방법 등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실시간으로 뷰티컨설턴트 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가 바이라인네트워크에 '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라는 내용으로 전통기업의 D2C전략 추진에 관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생각하고 있는...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