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미래에셋대우 김명주 선임연구위원,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Next article디지털기반의 새로운 항만이 온다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RAG를 사용하여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의 응답 품질 높이기 https://www.youtube.com/watch?v=Epy9LJiy1Po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양면시장(Two Sided Market)과 한계비용 제로사회 크립토 침체기에도 VC들이 WEB 3 분야에 집중 투자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