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미래에셋대우 김명주 선임연구위원,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Next article디지털기반의 새로운 항만이 온다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끝났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종말의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버거킹 미래의 레스토랑(Restaurant of Tomorrow)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