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2021년에 출간한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책이 2021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 되었습니다. 2015년에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이후 2번째 선정입니다.
선정된 책은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초중고등학교,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포 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주신 많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2021년에 출간한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책이 2021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 되었습니다. 2015년에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이후 2번째 선정입니다.
선정된 책은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초중고등학교,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포 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주신 많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방식 변화, 생성형 AI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