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치킨맥너겟을 얻기 위한 게임미션 – Golden McNuggets –

홍콩 맥도날드가 24K금의 치킨 McNuggets을 발표하였다. 참가자격은 맥너겟을 구입하고 영수증에 기재된 QR코드로 온라인 게임에 액세스하여 4개의 미션을 클리어 하는 것이다.

18조각의 치킨 맥너겟을 구입하면 2가지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9조각과 6조각을 구입했을때는 하나의 미션에만 도전할 수 있다.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마다 ‘365일분 치킨 맥너겟 응모권, 4개의 미션을 모두 클리어하면 17만 홍콩달러 상당의 24K금의 치킨 맥너겟 응모권을 부여하였다.

관련참고기사:McDonald’s Wants You to Steal a Box of 24k Gold Chicken McNugget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베스트 Top 10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네이버 메인 비즈니스섹션에 격주 수요일에 연재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기고내용 중에서 2020년에 가장 조회수가 높은 베스트 Top10 기사를 정리했습니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월마트(Walmart)신선식품 배송서비스 강화를 위한 사물인터넷(Iot) 냉장박스 플랫폼 테스트

월마트는 온도조절식 스마트박스 제조업체인 HomeValet과 협력하여 24시간이내 식료품을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월마트 본사 근처에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시작했다.  HomeValet의 스마트박스(Smart Box)는 냉장고 처럼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