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3D 인터렉션 쇼핑 체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Tmall 의 매장내 몰입경험 강화를 위한 이케아 매장의 3D쇼핑 체험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코로나 이후 백화점 대응 전략Next article타오바오의 라이브 커머스 Similar Articles 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자율주행차 시장을 놓고 여러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죠?구글, 애플, 테슬라 등 전 세계 최고의...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지금 재 검토해야 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7가지 요소 Read more 디지털 세상을 관통하는 5가지 트렌드 Read more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