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코로나 이후 백화점 대응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코로나 이후 중국 백화점 대응 전략 – 디지털 혁신 및 옴니채널 대응 가속화 추진-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착한 운전자를 위한 자동차 보험사, 프로그레시브Next article3D 인터렉션 쇼핑 체험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AI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계획하기 위한 Andrew Ng의 5 단계 프레임 워크 Back to Basic – 플랫폼이 ‘양면시장’이라는 것의 의미 기업경영에 있어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