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자문컨설팅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의 핵심역량 분석, 5단계전략수립체계, 3단계실행전략 방법론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분야의 레퍼런스 분석을 통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자문컨설팅 진행

20여년간 디지털전략 분야
실무 및 컨설팅 경력을 갖춘
전문인력 구성

국내 주요 대기업의 디지털 전략 분야에 20여년간 실무 및 컨설팅 경력을 갖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국내 주요 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리테일,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 플랫폼, 옴니채널 & O2O전략 관련 자문 컨설팅을 진행

체계화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프로세스 및 레퍼런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의 핵심역량 분석, 5단계 전략수립체계, 3단계 실행전략 방법론을 기반으로 2016년부터 국내 주요 대기업 대상 추진역량진단, 전략수립, 과제도출, 실행방안 자문컨설팅 진행 경험 보유
(국내 주요 제조, 금융, 리테일 대기업 진행)

주요 산업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분석

2016년부터 국내외 주요 금융, 제조, 리테일 등 주요 산업별 DT추진사례 및 비즈니스모델 분석 진행
(매주 국내 DT프로젝트 추진현황 분석, 국내외 주요 전통 기업 사례분석(200개 기업), 국내외 주요기업 비즈니스모델 분석(100개 기업)

컨설팅 & 자문분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출간도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단계별 전략추진, 실행방안 과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

디지털마케팅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터를 위한 실무 활용서, 플랫폼 · 미디어 ·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따른디지털마케팅 사례와 전략 소개

옴니채널전략

기업 실무자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옴니채널 전략을 기획하고 추진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방법을 제공하고,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의 디지털 전략 추진 사례와 서비스들을 소개

온디맨드 & O2O

온디맨드 서비스를 기획하고 추진하는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핵심 포인트를 제안하고, 다양한 분야별 O2O 비즈니스와 주요 온디맨드 플랫폼 기업들의 전략을 소개

D2C 전략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을 위한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기획 및 구독비즈니스모델 추진을 위한 실행전략을 소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

Digital Initiative Group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53길 8 수연빌딩 3층

Tel: 050-6739-6865
Email: biz@digitaltransformation.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