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Insight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AI를 활용한 영업 생애주기 혁신: 리드 발굴부터 계약 체결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들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기술적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AI은 특히 영업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2025년 엔터프라이즈 AI 시장의 지각변동 -채용, 세일즈, 고객 서비스 세 분야 모두에서 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가 50% 이상 급증-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5년, 기업용(엔터프라이즈) AI 에이전트 및 코파일럿 시장이 전례 없는 성장세를 보이며 기술 산업의 지형을 바꾸고 있다. 단순한 자동화 도구를 넘어, 이제 AI는 기업의 핵심...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를 활용한 영업 생애주기 혁신: 리드 발굴부터 계약 체결까지 2025-08-19 2025년 엔터프라이즈 AI 시장의 지각변동 -채용, 세일즈, 고객 서비스 세 분야 모두에서 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가 50% 이상 급증- 2025-08-18 AI업무자동화, 왜 잘 안되는 것일까? 2025-08-11 AI가 바꾸는 커머스의 미래: Amazon, Google, Apple의 전략적 움직임 2025-08-07 AI 활용의 전환점, 현장 직원의 참여가 성패 가른다 202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