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물류기술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팬데믹 이후 기업의 혁신 트렌드와 금융에의 시사점 Similar Articles AI 리스크의 이해 및 관리 방안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리스크의 이해 및 관리 방안 https://www.youtube.com/live/PJ2ITbzUfbw?si=sgDAOh4Xnna0HyJO&t=658 AI Application 개발을 위한 AI Service 및 App Platform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Application 개발을 위한 AI Service 및 App Platform https://www.youtube.com/watch?v=pPJp1YHFaF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