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천하의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가 앞다퉈 뛰어든 이곳은 과연 어디? 명품 브랜드와 메타버스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천하의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가 앞다퉈 뛰어든 이곳은 과연 어디? 명품 브랜드와 메타버스 개성과 주관이 뚜렷한 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메타버스를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하는 추세입니다. 구찌, 샤넬, 버버리 등도 메타버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제약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Next article시계와 가방에 꽂힌 컬렉터 모여! 명품 리셀 플랫폼 와치박스 & 리백, 명품재테크, 명품 중고거래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 초개인화 서비스를 위한 마이데이터와 AI 2025-05-27 [보고서]2025년AI서비스(Tool)시장 트렌드-AI Tool Market Trends 2025 – 2025-05-27 생성형 AI 활용 및 금융 서비스 적용 사례 2025-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