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트랜스포메이션 TV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인공지능 활용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단순 소비자 응대나 상품추천 등 온라인 서비스를 넘어서,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AI기술 의존도가 높아졌는데요 출처:MTN 머니투데이방송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리테일 분야의 에이비앤비로 불리는 공간 연계 플랫폼, appearhereNext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 Similar Articles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기술의 발전과 챗GPT의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를 통해 현재 AI 시대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코파일럿을 통합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뉴빙을 시작으로 윈도우,...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제철은 탄소 중립 과제, 사업장 간 우수 사례 공유 미흡, 고숙련자 노하우 디지털화의 필요성, 신속한 대내외 전략 대응의 어려움, 그리고 내부적인 지식 낭비와 정보...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2025-06-02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2025-06-02 왜 지금 AI트랜스포메이션인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배경- (1편) 2025-06-02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