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 도입을 서두르고 있는데요. 이는 아이디어 창출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Next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Back to Basic – 플랫폼이 ‘양면시장’이라는 것의 의미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2024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