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출처:SAP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Next article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Similar Articles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QgUzfyEyB0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실패하는가?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패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