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Next articleJourney to Gen AI: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 시나리오 Similar Articles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HD현대/HD한국조선해양 이태진 전무(CDO) 디지털 전환의 궁극의 목표는 스마트 제품에서 발행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