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Next articleJourney to Gen AI: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 시나리오 Similar Articles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QgUzfyEyB0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 ChatGPT가 말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월마트 글로벌 HR의 2021년 우선순위와 중점 추진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