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자료는 2014년 11월 12일 엔터테미나에서 “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란 주제로 O2O, 옴니채널의 정의 및 특성, 옴니채널로의 변화 이에 따른 디지털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주제로 발표한 강의 자료입니다.

O2O 및 옴니채널의 차이 를 분석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특성을 살펴본 후 옴니채널 전략으로의 변화에 이에 따른 4단계의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였습니다.


옴니채널 전략변화 따른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 디지털기술 관점의 4가지 디지털유통 마케팅 전략 접근 방법에 관한 내용은 ‘옴니채널(Omnichannel)디지털유통마케팅전략‘ 발표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