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T-mall 컬렉션 ‘See Now Buy Now’ 패션쇼Next article스마트 미러 기반 Virtual Fitness Similar Articles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기반 의사결정을 위한 AI를 활용한 ESG Report 생성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LQgUzfyEyB0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P&G, AI로 비즈니스 핵심 영역을 최적화하다 -P&G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강의시 가장 많이 나오는 단골 질문 5가지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