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Amazon.com의 생성형 AI와 파운데이션 모델을 이용한 혁신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mazon.com의 생성형 AI와 파운데이션 모델을 이용한 혁신 사례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AI 프로토타이핑 도구로 넷플릭스 리디자인하기Next articleAI를 통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변화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는 유통기한이 존재한다(4편) 옴니채널(OmniChannel)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 인가?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